"오늘(24일) 크리스피크림도넛 12개 단돈 1,300원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rispykremekr'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부드럽고 달콤한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24일 크리스피크림도넛은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오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글데이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자사 인터넷 바이럴 영상 조회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다.


인사이트Instagram 'krispykremekr'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오리지널글레이즈드 도넛 12개입 제품(더즌)을 단돈 1,300원에 살 수 있다.


기존 글레이즈드 더즌 가격인 13,000원에서 무려 90%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이벤트인 셈이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오늘(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2시간마다 네이버에 '티몬 크리스피크림'을 검색한 뒤 링크를 타고 구매하면 된다.


인사이트Instagram 'krispykremekr'


초특급 행사는 오늘(24일) 하루에 그치지 않는다. 


내일(25일) 오후 1시부터 2시 사이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 달려가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1,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타 행사와 쿠폰 적용 및 배달은 불가능하며 점포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유의해보자.


행사에서 제외되는 매장도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안에 맛있는 행복을 선사하는 크리스피도넛을 득템해 달콤한 시간을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