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 버거킹 'BLT통다리치킨버거+통새우스테이크버거' 7,500원 반값

인사이트(좌) Instagram '_minblossom', (우) Instagram 'reicon_hamburger'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요기요가 역대급 할인 행사를 가지고 찾아왔다.


지난 21일 요기요는 오는 25일까지 누구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페스티벌은 요기요 앱에 입점한 메뉴를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 카테고리에는 프리미엄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버거킹'이 포함됐다.


이벤트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요기요 앱을 실행한 뒤 누구나 페스티벌 행사 페이지에 들어가서 버거킹 반값 할인 쿠폰을 받는다.


인사이트Instagram 'eunhyeayo'


이후 버거킹에서 1만 5천원 이상 메뉴를 주문하고 주문 페이지 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쿠폰 최대 할인액은 7,500원이다.


BLT통다리치킨버거(6,600원)와 통새우스테이크버거(8,400원)를 구매하면 딱 1만 5천원에 프리미엄 와퍼를 즐길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1일 1회 제한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요기서 1초 결제에만 적용된다.


누리꾼들은 "이 정도 할인금액이면 진짜 가성비 최고다", "오늘은 국밥 대신 버거킹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hhhhhhanso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