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의 세계로 이끌어줄 '세젤귀' 영화 '패트와 매트' 메인 예고편

인사이트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추억의 콤비 패트와 매트가 등장하는 영화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최근 배급사 팝엔터테인먼트 측은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요리를 만들고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는 패트와 매트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예고편은 겨울을 배경으로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펼치는 패트와 매트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우리가 알던 그 모습 그대로 돌아온 두 사람은 트리 앞에서 선물을 교환하고, 소복이 쌓인 눈 속에서 눈사람을 만드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겨 눈길을 끌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패트와 매트가 또 어떤 소동을 벌이게 될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지난 1976년 체코에서 만들어진 '패트와 매트'는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의 대표 강자로, 무엇이든 뚝딱 만들어내는 환상의 콤비 패트와 매트가 벌이는 디양한 소동을 아기자기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해당 작품은 알록달록한 색감의 배경과 기발한 방식으로 사건을 전개해나가며 지난 40여 년간 전 세계인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동심 여행을 시켜줄 영화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는 오는 11월 7일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