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 단 하루, 배스킨라빈스 쿼터 사이즈 단돈 8,500원

인사이트(좌) Instagram 'esthxrlovesfood', (우) Instagram 'baskin_noryangjin'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역대급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날이다. 오늘은 배스킨라빈스로 불금을 장식해야겠다.


지난 15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음식 메뉴를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행사 인기 프랜차이즈는 배스킨라빈스를 포함한 맥도날드, KFC, 던킨도너츠다.


배스킨라빈스 경우에는 4가지 맛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쿼터를 주문하면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쿠폰 최대 할인 금액은 7천원이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baskin_noryangjin', (우) 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쿼터를 선택 시 기존 1만 5,500원에서 7천원이 할인된 8,500원에 쿼터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다.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천원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할인은 주문 페이지에서 쿠폰을 적용하는 방식으로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이날 오후 9시까지 내려받을 수 있다.


할인은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행사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늘은 놓치지 말고 꼭 주문해야겠다", "슈퍼클럽까지 전부 혜택받으면 진짜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