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절정 '시크+퇴폐' 미모로 인기 대폭발 중인 '어하루' 이재욱의 매력 포인트 6

인사이트(좌)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우) VAST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비주얼 맛집'이라고 정평 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인기가 뜨겁다.


작품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극 중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스리고등학교 서열 3위인 백경 역으로 분한 이재욱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재욱은 약혼녀 은단오(김혜윤 분)에게 시크하게 굴면서도 결국은 챙겨주는 '츤데레' 면모를 보여줘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만인의 이상형으로 급부상한 '이재욱'. 그의 치명적인 매력들을 한곳에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신인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 뛰어난 연기력


인사이트VAST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중앙대 연극영화학과 18학번인 이재욱은 지난 1월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그는 지난 7월 종영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줘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그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서브남 백경으로 완벽하게 분해 극찬을 받고 있다.


신인임에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이재욱에 누리꾼은 미래가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2. 187cm의 큰 키와 모델 뺨치는 비율


인사이트Instagram 'jxxvvxxk'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모델 못지않게 큰 키를 보유한 이재욱은 9등신에 가까운 비율을 뽐낸다.


그래서인지 그는 모델 뺨치는 옷핏을 과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긴 기럭지와 널따란 어깨는 설렘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3. '섹시 열매' 백만 개 섭취한 비주얼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재욱의 매력 포인트 중 으뜸은 단연 조각 같은 비주얼이 아닐까 싶다.


그는 섹시하면서도 퇴폐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특히 그는 '올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일 때마다 '넘사벽' 미모를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4. 옆 사람도 웃게 만드는 깨발랄한 성격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재욱은 차가워 보이는 첫인상과는 달리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다.


일례로 그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메이킹 영상에서 정체불명의(?) 춤동작을 선보이며 배우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또 그는 틈만 났다하면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장난기 넘치는 면모를 뽐내곤 했다.


5. 따라 입고 싶게 만드는 사복 패션 센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xxvvxxk'


우월한 피지컬을 보유한 이재욱은 남다른 사복 패션 센스를 자랑한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심플한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줘 시선을 끌고 있다.


몇몇 여성들은 "내 남친한테 그대로 입혀주고 싶다"라는 소망을 내비치기도 했다. 


6. 팬들 알뜰살뜰 챙기는 면모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xxvvxxk'


최근 이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팬들이 보내준 응원 선물과 함께 일일이 인증샷을 남기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얼굴만큼이나 따뜻한 그의 마음씨에 팬들은 또 한 번 '입덕'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