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yimagesBank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철, 유난히도 구미가 당기는 음식이 있다. 그 주인공은 '회'다.
입안 가득 신선함이 퍼지는 회와 소주 한잔을 곁들이는 즐거움은 가을의 운치를 제대로 만끽하는 방법이다.
그중에서도 '광어'는 쫄깃한 맛으로 단연 가장 큰 인기를 구가하는 생선 중 하나로 꼽힌다.
Tstory 'bildtext'
맛있는 광어를 마음껏 즐길 순 없을까. 그렇다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주목해 보자.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광어 소비촉진을 위해 25t가량의 제주산 광어를 시중가 대비 반값 수준에 판매하는 역대급 할인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로 오늘(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프리미엄 광어회 650g을 시중 가격의 절반 수준인 2만 8,980원에 즐길 수 있게 됐다.
트레이더스는 일본 수출 감소, 출하량 증가 등으로 어려움에 빠진 광어 어가를 돕기 위한 취지로 초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ettyimagesBank
광어는 설명할 필요 없는 국민 생선이다. 호불호 없는 풍미를 자랑해 회 중에 '원탑'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가진다.
씹으면 씹을수록 입안에 퍼지는 고소함과 쫀득함에 한 번 빠지면 '퇴치약'이 없을 만큼 어마무시한 중독성을 자랑하기로 유명하다.
소비자들은 이번 기회로 싱싱한 광어를 시중가 대비 절반 수준으로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해졌다.
오늘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소주에 광어 한점을 곁들여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