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나간 입맛도 '1초' 만에 돌아오게 만드는 '먹짱' 여성 유튜버 6인

인사이트왼쪽부터 쯔양, 문복희, 슈기 / YouTube 'tzuyang쯔양', '문복희 Eat with Boki', '슈기'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더부룩하고 체한 것 같은 기분. 먹지 않아도 배부른 것 같다..."


살다 보면 한번쯤은 이상할 정도로 식욕이 뚝 떨어지는 시기가 있다.


이럴 때 우리에게 필요로 한 사람들이 있다. 바로 매력적인 비주얼로 맛깔나는 먹방을 펼치는 유튜버들이다.


맛있게 음식을 먹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절로 침샘이 자극될 정도니 말이다.


집 나간 입맛도 단번에 돌아오게 만드는 여성 먹방 유튜버들을 한곳에 모아봤으니 참고해보자.


1. 쯔양


YouTube 'tzuyang쯔양'


쯔양은 귀염뽀짝한 외모와 찰진 입담으로 넘치는 애정을 받고 있는 유튜버다.


최근 그는 뉴욕 3대 스테이크집에 방문해 홀로 고기 3kg을 먹어치워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어마어마한 양의 식사량을 자랑함에도 몸무게가 50kg 밖에 되지 않아 부러움을 사고 있다.


2. 슈기


YouTube '슈기'


대식가 스타일은 아니지만 먹는 모습이 깜찍한 슈기도 인기가 뜨겁다.


그는 어떠한 종류의 음식도 야무지게 섭취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심지어 그는 댄스 커버 영상도 종종 업로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 문복희


YouTube '문복희 Eat with Boki'


최근 먹방계 신흥 강자로 떠오른 문복희도 '먹방' 하면 빼놓을 수 없다.


지난 4월에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그는 6개월 채 되지 않아 105만명의 구독자를 끌어모았다.


그는 많은 양의 음식을 한꺼번에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 사이에서 '한입만 요정'으로 불리고 있다. 


4. 프란


YouTube 'FRAN'


느릿느릿한 말투와 서글서글한 인상이 매력적인 프란도 인기 먹방 유튜버다.


그는 251만 구독자를 보유한 만큼 퀄리티 높은 먹방을 선보여 시선을 모은다.


특히 시간에 쫓기지 않고 복스럽게 먹는 모습이 그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5. 나도


YouTube '나도Nado'


포켓몬스터 '꼬부기'를 닮은 귀여운 미모를 자랑하는 나도.


통통한 볼살을 움직이며 오물오물 음식을 먹고 있는 모습을 보면 사랑스럽다는 생각이 들곤 한다.


그는 때때로 간단한 쿡방을 선보여 구독자들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6. 입짧은햇님


YouTube '입짧은햇님'


유튜브뿐만 아니라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도 맹활약 중인 입짧은햇님.


74만 구독자를 보유한 그는 대식가 스타일의 먹방을 과감하게 보여주고 있다.


심지어 그는 성격까지 서글서글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