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니지?"…설리 사망 소식에 슬픔과 충격 드러낸 배우 안재현

인사이트Instagram 'aagbanjh'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사망 소식이 전해진 설리를 추모하는 안재현의 글이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14일 오후 배우 안재현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갑작스러운 비보에 대한 슬픔을 드러냈다.


이날 안재현은 "아닐거야 아니지.. 그치 아니지?"라며 "인터넷이, 기사들이 이상한 거 맞지, 내가 현실감이 없어서 지금 먹는 내 약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거지"라고 적었다.


몇 시간 전 사망한 사망 소식이 보도된 설리에 대한 충격을 나타낸 글이었다.


인사이트Instagram 'jelly_jilli'


안재현의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아프지 말고 건강하길 바란다",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기를"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찰은 설리가 오늘(14일) 오후 4시경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전했다.


경찰은 현재 현장검증을 모두 마친 상태이며, 다른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은 점을 들어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KBS2 '블러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