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일) 단 하루,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하나 사면 하나 '공짜'

인사이트Facebook 'Lotteria'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롯데리아의 인기 메뉴 '핫크리스피버거'를 1개 가격에 1개 더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10일 롯데리아는 공식 SNS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리아데이' 소식을 알렸다.


이번 리아데이는 롯데리아 제품 중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핫크리스피버거'를 1개 가격으로 2개로 푸짐하게 즐기는 기회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핫크리스피버거는 고기를 갈아서 만든 분쇄육이 아닌 진짜 통 닭가슴살을 바삭하게 튀겨내 치킨의 '결'이 살아있다는 평을 받는다.


매콤한 치킨 패티 덕분에 씹는맛과 감칠맛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치킨 패티에 가미된 하바네로 향은 은은한 풍미를 선사해 뒤돌아서면 또 먹고 싶은 중독성을 지녔다.


리아데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롯데리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내려받아야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likeat_wons96'


그다음 앱에서 핫크리스피버거 1+1 쿠폰을 구매하면 된다. 쿠폰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핫크리스피버거는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단품 기준 4,800원에 판매되고 있다.


10월 리아데이 행사는 오늘(10일) 하루지만, 구매한 쿠폰은 오는 16일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자.


매콤한 치킨과 부드러운 번이 선사하는 맛있는 조화가 궁금하다면 오늘은 롯데리아에 방문해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