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오래됐다"···동성 열애 인정한 한서희♥정다은

인사이트Instagram 'hxxsxxhee'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YG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7' 출신 정다은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8일 한서희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켜 시청자들과 소통을 나눴다.


해당 방송은 한서희의 집에서 촬영됐고, 한서희와 함께 있던 정다은도 자연스레 출연했다.


두 사람은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침대에 누워 영화를 봤고, 시청자들은 이들에게 진짜 사귀는 거 아니냐고 거듭 질문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xxsxxhee'


호기심이 폭발했던 몇몇 시청자들은 "서희 언니와 연애 중이라면 윙크하기", "지금 서희 언니와 연애 중이라면 눈을 두 번 깜빡여주세요"라고 요청하기에 이르렀다.


댓글을 확인한 정다은은 윙크하는 동시에 눈을 두 번 깜빡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한 누리꾼이 연인 코스프레하는 거냐고 따져 묻자, 한서희는 "떠먹여 줘도 아니라고 대중들이 그러니까 나도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다은은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라며 연인 사이임을 당당하게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hxxsxxhee'


결국 한서희도 "몇일이냐고 묻는 질문에 그건 말해줄 수 없지만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는 더 됐을 거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한서희와 정다은은 지난 9월과 지난 5일 베트남 여행을 같이 간 사실이 SNS를 통해 드러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한서희는 그만 엮어주길 바란다며 "다은 언니가 저한테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는 저도 모르겠다"라고 부인했다.


인사이트Instagram 'cvors'


YouTube '_두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