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사진 컷'만 찍으면 천사 미소 장착한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동물' 알파카

인사이트(좌) Sunnyskyz, (우) vanderbilt.edu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 '쿼카'의 자리를 노리는 최강자가 등장했다.


30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써니스카이즈에는 귀여운 알파카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알파카'는 소목 낙타과의 포유류로, 몸집은 라마보다 작으며 등이 약간 둥글고, 꼬리가 늘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알파카'는 성격이 온순하고 다정해 사람들과도 곧잘 어울린다.


인사이트(좌) EvolutionVII, (우) Pat Gaines


최근 해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알파카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 쿼카와 맞먹는 '미소 천사'라고 입소문을 탔다.


실제 여러 사진들 속에는 알파카를 정면 혹은 아래서 촬영한 사진들이 인증샷처럼 올라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우리가 보통 위에서 내려다봤을 때 알파카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관찰할 수 있다.


얼핏 봤을 때는 입이 보이지 않아 어떤 표정인지 잘 몰랐지만 사진 속 알파카들의 모습은 확연히 달랐다.


인사이트stalktr.net


대부분 옅은 미소를 띤 채 웃고 있었던 것.


입모양부터가 '스마일'과 똑 닮은 알파카는 친구들에게도 짜증 한 번 잘 내지 않을 정도로 다정다감한 성격을 가졌다.


'증명사진'을 찍을 때처럼 알파카를 정면으로 마주하면 볼 수 있는 순수한 미소를 접한 누리꾼들은 녀석의 새로운 매력에 흠뻑 빠졌다는 후기를 전했다.


한 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다는 알파카의 천사 같은 미소를 함께 감상해보자. 혹 알파카 월드로 놀러를 갔을 때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알파카 보다 키를 낮춘 채 사진을 찍으면 좋겠다.


인사이트(좌) Facebook 'Crystal Lake Alpaca Farm and Boutique', (우) estesparknews


인사이트Katherine


인사이트spectator


인사이트I-Heart-Photo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