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이 왜 방탄 '메인 댄서' 인지 알 수 있는 신곡 MV 속 미친 춤선

인사이트YouTube 'ibighit'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신곡 '치킨 누들 수프'에서 역대급 춤선을 뽐냈다.


지난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는 제이홉의 '치킨 누들 수프'(Chicken Noodle Soup)가 공개됐다.


'치킨 누들 수프'는 웹스타와 영비의 동명 곡을 재해석한 것으로, 이는 제이홉이 처음 춤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접한 음악이다.


제이홉은 후렴구를 인용해 자신의 스타일대로 리메이크함으로써 2000대 초 힙합을 트렌디하게 풀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ibighit'


귓가를 사로잡는 노래만큼이나 전 세계에 있는 팬클럽 '아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제이홉의 춤선이었다.


컬러풀한 상의에 카고 바지를 매치해 입은 제이홉은 모든 관절이 따로 노는 듯한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제이홉은 곡 제목에 걸맞게 닭의 날갯짓을 형상화한 춤동작을 보여주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또 그는 흰 티셔츠 한 장을 걸치고 간단한 춤을 췄음에도 급이 다른 동선을 보여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YouTube 'ibighit'


공개된 지 단 하루 만에 1600만 조회수를 돌파한 제이홉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아래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제이홉은 지난해 3월 첫 번째 믹스테이프 '홉 월드'를 발표한 바 있다.


이는 공개 직후 전 세계 63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빌보드 200'에서 38위를 기록했다.


YouTube 'ibighi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