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시설+착한 가격' 자랑하는 경북에 생긴 '역대급 스케일' 코인노래방

인사이트Instagram 'daefreeca'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친구들과 놀 때면 빠지지 않고 가는 곳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오랜 시간 놀 수 있어 인기 있는 코인노래방이다.


그런데 좁고 깔끔하지 못한 공간 때문에 코인노래방을 방문하기 꺼려졌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지금껏 당신이 다녔던 코인 노래방보다 저렴하면서도 쾌적하고 넓은 코인노래방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daefreeca'


최근 '대구핫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경산에 전국에서 방이 제일 넓은 코인노래방이 생겼다는 소식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딱 봐도 깔끔하고 넓은 외관이 눈에 띈다.


화이트에 골드 인테리어를 더해 고급스러운 노래방을 방문한 것만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또 깨끗한 분위기의 화이트 컬러, 시크한 블랙, '인생샷' 수백 장을 건질 수 있을 것만 같은 핑크까지 콘셉트도 다양해 취향에 맞는 방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방마다 설치된 공기청정기, 마이크 소독기 덕분에 쾌적한 상태에서 마음껏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daefreeca'


이용 가격 또한 매우 착한 편이다. 오픈 후 오후 4시까지는 단돈 천 원에 5곡을 부를 수 있다.


자유롭게 30분 동안 이용하는 가격은 2,500원이고 1시간은 4천 원이다. 무인결제기를 통해 빈 방을 확인할 수도 있어 편리하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음료는 단돈 '500원'. 출출할 때 사 먹기 좋은 과자 자판기까지 마련돼 있다.


경산에 사는 사람들이 부러워지기까지 하는 이곳 코인노래방. 단돈 1,000원만 있어도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으니 지금 당장 이곳으로 떠나보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daefreec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