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부터 루이비통까지"···올해 '16살' 장원영이 받은 어마어마한 생일 선물

인사이트장원영 공식 팬클럽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이 생일을 맞이해 초호화 선물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장원영 팬클럽 측은 "장원영 생일 서포트 후기"라는 게시글을 업로드해 시선을 모았다.


팬클럽 측은 지난달 31일 16번째 생일을 맞이한 장원영을 축하하고자 다양한 종류의 선물들을 준비했다.


장원영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선물의 퀄리티도 어마어마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장원영 공식 팬클럽


팬들은 평소에 장원영이 핸드백보다는 숄더백을 많이 착용한다는 점을 고려해 구찌 스몰백을 선물했다.


또 화이트톤의 운동화를 즐겨 착용하는 장원영을 위해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하는 루이비통 운동화를 구입했다.


팬들의 넘치는 사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이들은 쌀쌀해진 날씨와 장원영의 나이를 고려해 옷을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장원영 공식 팬클럽


이외에도 빼곡한 스케줄에 지친 장원영이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맞춤형 다리 마사지기를 제작하는 노력까지 선보였다.


없는 것 빼고 다 있을 정도인 장원영의 선물에 누리꾼은 "역시 클래스가 다르다", "매일 생일 하고 싶을 것 같다", "너무 부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즈원은 지난 13일 일본에서 3번째 싱글 '뱀파이어'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