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달달함 자랑하는 크리스피크림 '초콜릿 글레이즈드'가 돌아온다

인사이트Instagram 'hyojeongchristin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초콜릿 덕후들을 설레게 했던 역대급 초콜릿 도넛이 돌아왔다.


오늘(20일) 크리스피크림도넛은 공식 SNS 등을 통해 '궁극의 달콤함 초콜릿 글레이즈드'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깊고 진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초콜릿 글레이즈드는 다음 달 2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인사이트Instagram 'ikirske0619'


초콜릿 글레이즈드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대표 메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초콜릿 코팅을 입힌 제품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지드에 깊고 진한 초콜릿이 더해져 초코에 죽고 못 사는 이들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도넛으로 꼽힌다. 


지난해 7월 '월드 초콜릿데이' 이벤트 때 처음 나와 초코 덕후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아메리카노나 우유 등과 함께 먹으면 앉은 자리에서 두세 개는 거뜬히 해치운다는 평이다. 


인사이트Instagram 'nycdapperdan'


초콜릿 글레이즈드의 재출시 소식에 많은 누리꾼은 "이날만을 기다렸다", "초콜릿 코팅이라니 말만 들어도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초콜릿 글레이즈드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한정 판매하는 특별한 초콜릿 글레이즈드 도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 1,3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lunpel__lim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