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씹어먹은 '펀치-가끔 이러다' 라이브 영상

인사이트YouTube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펀치가 감미로운 라이브 영상으로 이목을 모았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1 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은 '펀치 _ 가끔 이러다 Live'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최근 신곡 '가끔 이러다'를 발표한 펀치가 라이브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이어폰으로 감상 시 MR을 제거한 펀치의 목소리를 따로 들을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펀치는 음원 발매와 함께 차트를 독식하고 있는 이유를 가늠케 했다.


그녀는 헤어진 연인의 감정을 담아낸 가사에 완벽하게 몰입한 듯 애절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여기에 허스키하면서도 달콤한 목소리의 소유자 펀치는 감미롭게 노래를 불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특히 펀치는 MR을 제거한 버전에서도 흠 없는 가창력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펀치가 부른 '가끔 이러다'는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후 온전히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해 상대방의 추억과 기억으로 힘들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펀치의 '가끔 이러다'는 지난 18일 발매 이후 네이버뮤직, 멜론, 벅스, 엠넷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음원차트를 지배한 가수 펀치의 '가끔 이러다' 라이브를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보자.


YouTube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