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설리' 닮은 꽃미모로 남자들 '첫사랑 기억 조작' 중인 여대생 이은재

인사이트NAVER TV '콬TV'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여고생 시절 설리와 수지, 한선화를 섞어 놓은 미모를 뽐내며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든 이가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제 여대생이 된 이은재의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고생 시절 '얼짱' 미모로 남성들의 '첫사랑'을 기억 조작(?)하던 그는 화제의 인물에서 유튜버로 변신하더니 얼마 전 웹드라마로 데뷔하면서 연기까지 섭렵했다.


아이돌 비주얼 라인으로 불리는 수지와 설리 그리고 한선화까지 빼다 박은 외모로 온라인상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요즘에도 물오른 미모를 뽐내는 그녀다.


순정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그녀는 작고 갸름한 얼굴형에 시원하게 트인 눈매와 오뚝한 코까지 오밀조밀 들어차 있어 모난 데 없는 완벽한 미모를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ercieun'


화장기 없는 민낯 사진에서는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로 특유의 사랑스럽고 깨끗한 분위기가 더욱 빛을 발한다.


그녀의 매력은 이뿐만이 아니다. 웃을 때는 과즙이 팡팡 터지듯 상큼한 매력까지 발산해 보는 이의 기분까지 밝아지게 한다.


이은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금과 똑같은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모태 미녀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ercieun'


이제는 배우가 된 이은재의 비주얼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벽한 미모다", "청순하고 고급스럽다", "연기 연습 꾸준히 하면 대성할 비주얼이다", "민낯이 더 예쁜 사람은 처음 본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벚꽃 같은 화사한 미모로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 팬들의 마음마저 흔드는 이은재의 비주얼을 아래 사진으로 만나보자.



YouTube '이응대'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ercie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