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랑 같이 놀까?"···'오빠티콘'보다 더 병맛인 '누나 버전' 이모티콘 나왔다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전국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카카오톡 레전드 이모티콘 '오빠티콘'이 더 강력해진 누나 버전이 등장했다.


최근 '카카오 이모티콘샵'에는 신규 이모티콘 '누나가 있잖아'가 등장했다.


해당 이모티콘은 스스로를 누나라 칭하는 캐릭터가 메인이 됐다.


이모티콘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들은 저마다 뽀얀 피부와 오뚝한 콧날, 매력적인 하트 모양 입술을 갖고 있다.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이 누나들은 오빠티콘에 등장한 오빠들보다 더 강렬한 멘트들을 거침없이 내뱉으며 수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그들은 "짜잔~ 선물은 누나야♥", "누나도 사랑해", "누나 마음 모르겠어?" 등의 직진 고백으로 남성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또한 "너 그게 누나한테 할 말이야?", "됐어 너랑 말 안 해", "누나는 먼저 잘게" 등의 무시무시한 멘트들을 내뱉으며 걸크러쉬 매력을 제대로 뽐내기도 한다.


인사이트'누나가 있잖아' 이모티콘 캡처


캐릭터들은 검은색 긴 웨이브 머리로 우아함을 더하는 것부터 형형색색 머리 색으로 힙스터 같은 모습까지 다양한 마력을 선보였다.


그동안 '오빠티콘'으로 많은 남성들이 여성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다면(?) 이제는 반대로 대갚음할 때가 됐다.


지금껏 오빠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들이라면 '누나티콘'으로 남심을 저격해보는 건 어떨까. 남성들의 심장을 제대로 흔들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