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SKT 고객에게 6천원짜리 '팝콘+콜라' 공짜로 준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가 SKT와 컬래버레이션 해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8일 CGV는 당일 영화를 본 고객이 SKT 멤버십 고객일 경우 'CGV 스몰 세트'를 공짜로 증정한다.


'CGV 스몰 세트'는 고소 팝콘 미디엄(M) 사이즈 한 개와 탄산음료 미디엄(M) 사이즈 한 잔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콤보를 받고 싶은 고객은 T멤버십 앱을 로그인해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극장 매점에 당일 영화 티켓과 함께 해당 쿠폰을 보여주면 누구나 맛있는 팝콘과 콜라를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쿠폰은 현금으로 환불받을 수 없으며 CJ ONE 포인트 또한 적립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극장에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지만, CGV 경주광주, 광명철산, 광양엘에프스퀘어, 구미, 김포, 남주안, 당진 등 25개 지점에서는 해당 이벤트를 이용할 수 없다.


돈을 6천 원가량 아낄 수 있는 찬스이니, 관심이 있다면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자.


1월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한국 전자 IT 산업 융합 전시회.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