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Instagram 'esthxrlovesfood', (우) Instagram 'cher._sh'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아이스크림의 왕국 '배스킨라빈스'가 오늘(4일) 단 하루, 달콤한 혜택을 제공한다.
4일 배스킨라빈스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해피포인트'를 통해 '레이니데이' 이벤트를 소식을 전했다.
'레이니데이' 이벤트는 비가 오는 날 4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단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사진 = 인사이트
기존가 1만 3,500원보다 무려 3천원 이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이 때문에 평소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라면 반드시 '겟'해야 하는 이벤트이기도 하다.
특히 오늘(4일)은 전국 2,101개 고등학교와 435개 지정학원에서 2020학년도 대비 마지막 평가원 모의고사가 치러지는 날이라 그 의미가 더욱더 뜻깊다.
학생들은 학업과 시험으로 지친 스트레스를 아이스크림으로 씻은 듯이 날려버릴 수 있게 됐다.
(좌) Instagram 'dani_7988', (우) Instagram 'lejdksn'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클릭해 상단에 위치한 '레이니데이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내려받은 쿠폰은 제품 구매 시점에 비가 오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단, 비가 내리는 오늘(4일) 하루만 적용된다.
쿠폰은 1인 1회 1매 한정이며, 일부 점포는 쿠폰 사용이 불가하니 사용 전 매장을 확인해 볼 것을 권한다.
비가 오고 축축 처지는 듯한 기분이 드는 오늘, 배스킨라빈스에 방문해 달콤한 꿈을 만끽해보자.
Instagram 'eating_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