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와 최고가 만났다"···콜라보 기대하게 만드는 빌리 아일리시&포스트 말론 사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최고와 최고가 만났다는 평이 자자하다. 빌리 아일리시와 포스트 말론을 두고 하는 이야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포스트 말론과 빌리 아일리시가 서로 만나서 촬영한 사진 한 장이 떠돌아다니고 있다.


사진 속에는 빌리가 마스크를 쓴 채 V 표시를 하고 있다. 그 옆으로는 포스트 말론이 고개를 살짝 기울인 채 손을 뻗어 V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도도한 분위기의 빌리와 푸근한 인상의 포스트 말론의 표정이 대비되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Youtube 'Post Malone'


빌리 아일리시는 미국 가수로 'Bellyache', 'idontwannabeyouanymore', 'my boy' 등의 곡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포스트 말론은 R&B, 힙합 가수로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14위를 기록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췄다. 대표적인 곡으로는 'Sunflower', 'Congratulations', '92 Explorer', 'Sunflower' 등이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천사의 목소리를 가진 악마와 악마의 매력을 가진 천사가 만났다"고 말했다.


다른 누리꾼은 "둘이 콜라보 노래 나오는 것 아니냐. 나오면 정말 대박이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Billie Eilish'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