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악마가 나타났다" 희대의 악당 다룬 영화 '조커' 2차 예고편 최초 공개

인사이트영화 '조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조커'의 또 다른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멀티플렉스 CGV 공식 페이스북에는 영화 '조커'의 두 번째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예고편에는 개그맨으로 실패한 아서 플렉(호아킨 피닉스 분)이 왜 범죄자 조커로 변하게 됐는지 그 과정이 담겼다.


인사이트영화 '조커'


공개된 영상은 아서 플렉이 기차에서 어린아이를 활짝 웃게 만드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아서 플렉은 "늘 웃으라"는 어머니의 말과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항상 밝게 웃었지만, 그의 내면은 그렇지 않았다.


아서 플렉은 항상 존재감이 없었다.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었지만 모두가 아서 플렉을 무시했다.


방황 끝에 아서 플렉은 범죄자 조커로 변했다. 이어 조커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초록색 셔츠에 노란 조끼, 빨간색 정장을 입은 채 위풍당당하게 걷고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조커'


호아킨 피닉스가 연기하는 '조커'는 '다크 나이트'의 히스 레저,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자레드 레토와는 다른 느낌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준다.


특히 예고편 속 등장하는 서정적인 음악과 영상미가 극의 분위기를 더하면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영화 '조커'는 오는 10월 개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조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