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참다한

"나도 모르게 콜라 뿜었다" 올라오자마자 '조회수 160만' 찍은 약빨고 만든 핵웃긴 광고 영상

인사이트참다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유튜브에서 광고를 보면 바로 '스킵'하게 되는데, 한번 보면 끝까지 보게 되는 웃긴 광고가 등장했다.


심지어 코믹한 콘셉트 때문에 재밌는 광고로 누리꾼의 입에 오르내리며, 광고를 따로 찾아보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인사이트참다한


이달 초인 8월 5일 참다한홍삼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개그 프로그램을 연상케 하는 광고 영상을 올렸다.


'다시남자, 다시여자'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광고는 오늘(21일) 기준 160만 회를 넘어섰다.


인사이트참다한


그간 '좋은 광고'란 톱스타가 등장해 15초에서 30초 동안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거나 고퀄리티의 구성과 효과로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하는 것을 의미했다.


뻔하고 식상하지만 이런 광고가 세련된 광고의 정석으로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참다한홍삼 측은 다소 어이없고 황당한 유머 코드를 넣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참다한


이번에 화제를 모은 광고는 모든 부부가 '우정'으로 살아간다는 유쾌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볼 때마다 가슴이 두근대는 사랑을 끝까지 하면 좋겠지만, 그건 사실상 '심장병'에 가깝다.


인사이트참다한


많은 부부들이 언제 봐도 즐거운 친구처럼, 훈훈한 우정과 의리로 살아간다.


'금기'를 깬 발칙하고 솔직한 이 광고는 많은 부부와 커플에게 공감대를 사며 트렌드에 맞는 재미있는 광고로 인정을 받았다.


인사이트참다한


한편, 참다한 홍삼은 다시남자, 다시여자를 비롯한 전 제품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23일부터 시행한다.


YouTube '참다한홍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