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뭉이와 대형견"···설레는 덩치 차이로 팬들 심장 저격한 '엑스원' 송형준X김요한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 멤버 송형준과 김요한이 훈훈한 투샷을 팬들에게 선물했다.


지난 17일 엑스원 공식 SNS에는 송형준과 김요한의 근황 사진이 대거 업로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 현장으로 추측되는 곳에서 셀카 찍기에 여념이 없는 송형준과 김요한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사이좋게 머리를 맞댄 채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이면서 한결같이 멋진 미모를 뽐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송형준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곱슬머리를 하고 '인간 푸들'처럼 깜찍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반짝이는 귀고리를 착용한 김요한은 살짝 젖은 듯한 머리를 하고 퇴폐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김요한은 송형준이 그저 귀여웠는지 어깨동무를 하면서 품에 꼭 안는 모습을 보여 설렘을 자아냈다.


돈독한 관계를 자랑하는 두 사람을 보고 있으면 절로 입꼬리가 광대까지 치솟을 정도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실제로 김요한은 최근 브이앱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송형준의 통통한 볼을 주무르면서 넘치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은 "귀여운 강아지와 대형견 같다", "이 조합 찬성합니다",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형준, 김요한이 속한 엑스원은 오는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