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미남' 분위기 풍기려고 노력하는데도 귀여운 '엑스원' 손동표 데뷔 티저

인사이트Twitter 'x1official101'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그룹 엑스원(X1) 데뷔를 앞둔 손동표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그룹 엑스원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X1 1ST MINI ALBUM 비상 : QUANTUM LEAP CONCEPT PHOTO"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에 이어 이날 일곱 번째로 공개된 티저 사진의 주인공은 바로 손동표였다.


'퀀텀 리프'(QUANTUM LEAP)와 '비상'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된 콘셉트 사진에서 그는 평소 보여주던 이미지와는 상반된 모습을 자랑했다.


인사이트Twitter 'x1official101'


먼저 퀀텀 리프 사진에서 손동표는 네이비색 의상을 입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냈다.


가르마를 타고 이마를 드러낸 그는 여전히 훈훈한 미모를 뽐냈다.


특히 한 손을 얼굴에 갖다 대고 치명적인 눈빛을 보내는 손동표의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Twitter 'x1official101'


같은 날 공개된 비상 버전의 콘셉트 사진에는 노란색 셔츠를 입고 턱을 괴고 있는 손동표의 모습이 담겼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손동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손동표의 데뷔 티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근데 동표 뭘 해도 귀엽구나...", "진짜 손동표가 제일 매력 있다", "약간 어른처럼 보이고 싶은 학생 같다", "꽃길만 걷자 동표야"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동표가 속한 엑스원은 한 달여간 준비 기간을 거친 뒤 오는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인사이트Twitter 'x1official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