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카페, '본 꼬막장' 약 20만 개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본아이에프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지난 6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본 꼬막장'을 처음으로 론칭한 이후 약 20만 개를 판매했다고 14일 밝혔다.


'본 꼬막장'은 남해안 갯벌에서 자란 최상급 '새꼬막'을 매콤한 특제 양념장에 무쳐내고, 기존 꼬막장에 주로 사용되는 부추 대신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독특한 향을 자랑하는 여수 '돌산갓'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새꼬막의 풍부한 단백질과 철분은 물론 돌산갓의 무기질과 비타민이 더해져 독보적인 풍미에 영양까지 더했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첫 론칭 방송이 완판 기록을 세우며 2주 만에 재판매로 이어졌고, 이후 박미선쇼 등 유명 방송인을 통해 소개되며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했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기에 힘입어 5차 판매 방송을 오늘(14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이어간다.


이번 방송은 4050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MC 설수현의 '더 설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은 10팩 기본 구성에 특별 프로모션으로 1팩을 추가 제공한다. 가격은 59,900원이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본 꼬막장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판로 확대는 물론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