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삼겹+함박스테이크' 고기 파티 조합으로 1인 1접시 다 먹기 힘들다는 '커리 맛집'

인사이트Instagram 'togistagram'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육식은 힘의 원천이라 굳게 믿고 있는 당신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해보자.


한국인의 주식인 밥과 감칠맛의 커리, 여기에 다채로운 고기 토핑이 만나 황홀한 한 접시를 선사하는 이색 '고기만땅 커리'가 있다.


사진 속 커리를 판매하는 이곳은 해운대에 위치한 카가와 식당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ogistagram'


이곳의 커리는 일반 커리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음식과 비주얼부터 다르다. 사진을 보면 접시에는 함박스테이크와 통삼겹살 토핑이 큼직하게 올라가 시선을 강탈한다.


맛과 향도 완벽하다. 공개된 후기에 따르면 토치로 구워낸 통삼겹은 먹기 전부터 불향이 은은하게 퍼져 식욕을 자극한다고 한다.


육즙까지 남다르다. 삼겹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구현해 육식러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고기를 다져 만든 함박스테이크도 부드럽게 씹히는 맛에 저절로 엄지를 들게 된다고.


인사이트Instagram 'kagawa_restaurants'


흡사 밥보다 고기가 많아 내가 지금 고기를 주문한 건지 커리를 주문한 건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고 한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기를 커리에 콕 찍어 먹으면 환상의 케미가 폭발한다는 후문이다.


가격도 일반커리는 7천원부터 시작해 합리적인 먹부림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 맛이 더욱더 궁금해진다.


고기로 둘러싸인 완벽한 식사를 원한다면, 올여름 부산에 방문해 맛있게 즐겨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