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먹었을 때 마시면 단숨에 텐션 솟구치는 스타벅스 '페레로로쉐 프라푸치노'

인사이트Instagram 'sssssu_vel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다양한 옵션으로 각자의 입맛에 맞춰 만들어 먹는 스타벅스 음료.


다양한 레시피 중에서도 일명 '페레로로쉐 프라푸치노'로 불리며 극강의 단맛을 선사하는 초코 음료가 있어 소개한다.


악마의 레시피라고 소문난 이 초코 음료는 보기만 해도 달콤해 많은 초코 덕후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upertommi'


'페레로로쉐 프라푸치노' 레시피는 간단하다.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베이스로 헤이즐넛 시럽 두 번, 자바칩과 통칩 반반을 추가하자.


여기에다 생크림을 올리고 초코 드리즐을 뿌리면 역대급 달콤함이라는 '페레로로쉐 프라푸치노'가 완성된다.


음료를 잘 저어 한입 가득 먹으면 머리가 띵해질 정도로 달콤한 초콜릿 맛에 기분이 좋아진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초코 얼음에 중간중간 씹히는 자바칩 초콜릿 맛 역시 훌륭하다. 


인사이트Instagram 'k_a.in'


누리꾼들은 "거부할 수 없는 악마의 음료", "더운 날 마시면 딱이다", "오늘 당장 마셔봐야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높은 열량이 부담될 수는 있지만 절대 후회 없는 달콤함이라고 하니 안 먹어 봤다면 꼭 도전해보자. 


무더위에 지쳐 쭉 내려갔던 컨디션이 당장 '업' 되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