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부터 KFC 햄버거 세트 먹으면 받을 수 있는 세젤귀 '옴팡이 인형'

인사이트Instagram 'mingm_93'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지난 5월 옴팡지게 귀여운 매력으로 수많은 이들을 심쿵시킨 KFC '옴팡이'가 다시 돌아왔다.


6일 KFC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옴팡이 팩'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옴팡이 팩은 11일 말복을 기념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옴팡이 인형과 각종 버거 및 치킨 등을 함께 제공하는 세트 메뉴다.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 징거버거,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 올쉐킷치즈, 콜라 2잔과 한정판 에디션 옴팡이 인형 등 알찬 구성으로 이뤄져 있어 많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병아리와 펭귄 옷을 입은 옴팡이 인형이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산하며 이번에도 또 한번 품절 대란을 예고한 상태다.


인사이트KFC


옴팡이 팩의 가격은 2만 900원이며 인형만 단품으로 구매 시 1만 2천원을 내면 된다. 이때 옴팡이 인형은 2종 중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일부 제외 매장을 제외한 나머지 매장에서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기타 제휴 적립 및 할인은 불가하다.


또한 수량이 한정돼있어 선착순으로 인형을 증정하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


행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난번에 못 샀는데 이번에 꼭 사야지", "비주얼 너무 귀엽다", "지금 달려간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이미 많은 이들이 옴팡이를 입양하고 있으니 더 늦기 전에 KFC로 달려가기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heea_ya'


인사이트Instagram 'jeeyeonnnni'


인사이트Instagram 'mingm_93'


인사이트Instagram 'you_neunjeong'


인사이트Instagram 'jeeyeonnnn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