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긴 생머리'로 '청순 포텐' 터뜨린 트와이스 정연

인사이트JYP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트와이스 정연이 청순함의 대명사인 '긴 머리'를 하고 여신 미모를 뽐냈다.


2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에스티 로더' 광고 촬영 현장"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업로드했다.


게시글에는 에스티 로더 코리아 엠버서더로 선정된 트와이스 멤버들이 광고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9명의 멤버들 모두 각자의 개성을 뽐냈으나 그중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은 건 정연이었다.


인사이트JYP엔터테인먼트


흰 와이셔츠를 착용한 정연은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정연은 마치 어떤 사연이라도 있는 듯 한 곳을 멍하니 바라보며 아련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촉촉이 젖은 눈망울과 굳게 다문 입술, 그리고 가녀린 그의 목선은 보호 본능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연은 실크 소재의 의상을 입고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과시했다.


인사이트JYP엔터테인먼트


그는 붉은 립스틱이 주를 이루는 메이크업을 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해 팬심을 홀렸다.


'천상계 미모'를 보여준 정연의 자태에 누리꾼은 "너무 예뻐서 넋 놓고 봤다", "청순하고 예쁜데 섹시하다. 다 가졌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8월 1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