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한 펄+흑당 조합으로 품절 대란 일어난 이디야 '흑당 버블티' 실물 사진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달콤하고 혜자로운 가격으로 사랑받는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가 역대급 신메뉴로 또 한 번 호평을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이디야는 흑당을 첨가한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음료는 흑당 콜드브루, 버블 흑당 콜드브루, 흑당 라떼, 버블 흑당 라떼다.


그중에서도 가장 극찬이 쏟아지는 음료는 쫄깃한 버블이 듬뿍 들어간 '버블 흑당 라떼'와 '버블 흑당 콜드브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흑당 콜드브루는 달콤한 흑당과 함께 콜드브루 커피의 쌉쌀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여기에 쫄깃한 타피오카 펄이 듬뿍 추가돼 맛과 향, 그리고 씹는 재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다.


정신이 번쩍 들 정도로 달콤한 맛과 함께 부드럽게 넘어가는 목 넘김이 특징이다.


버블 흑당 라떼는 카페인 없는 흑당 라떼에 타피오카 펄이 포함된 제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먹자마자 혈관에 당 충전이 가능할 만큼 달콤한 맛에 중독은 시간문제라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장점은 가격이다. 여타의 흑당 음료 전문점과 비교해서 버블 흑당 라떼는 4,300원, 버블 흑당 콜드브루는 4,7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족도 높은 흑당음료를 맛볼 수 있다.


당신의 하루에 달콤한 활력을 선사할 이디야 흑당 라떼를 지금 바로 즐겨보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디야 커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