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로 만들어 달라고 난리 난 웹툰 '유미의 세포들' 가상 캐스팅 5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간편하게 폰으로 즐길 수 있는 '웹툰'은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많은 웹툰 중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는 작품이 있으니 바로 지난 2015년 4월 1일부터 네이버 웹툰에 정식 연재된 '유미의 세포들'이다.


매주 수요일 토요일에 공개되는 '유미의 세포들'은 주인공인 김유미의 감정이나 생각을 뇌세포로 의인화해서 보여준다는 특징이 있다.


또 현실 연애를 세세하게 잘 다뤄 독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고 있다.


이에 몇몇 이들은 '유미의 세포들'을 드라마로 만나보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내고 있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작품 속 캐릭터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스타들을 한곳에 모아봤다. 


1. 김유미 - 정유미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유미의 세포들' 주인공인 김유미는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다.


김유미는 똑 단발마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귀여운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그의 밝은 성향과 웃을 때 화사하고 예쁜 미모까지 표현할 수 있는 배우는 정유미가 아닐까 싶다.


2. 유바비 - 임시완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플럼액터스


비주얼, 매너, 능력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유바비는 '랜선 남친'으로 급부상한 지 오래다.


특히 유바비의 맑고 사랑스러운 눈동자는 상대방을 홀리게 만들곤 한다.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이거니와 깊은 눈매가 매력적인 임시완이 유바비 역을 맡는다면 시청률이 폭발하지 않을까.


3. 구웅 - 변요한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Instagram 'byunyohan_official'


겉으로는 시크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순정파인 구웅.


까무잡잡한 피부와 턱수염이 매력적인 그는 많은 여성 구독자들을 설레게 했다.


누리꾼은 그런 구웅을 보고 있으면 변요한이 연상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4. 우기 - 이제훈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리틀빅픽처스


한때 김유미가 좋아했던 후배 우기는 성격도 좋고 비주얼도 월등하다.


댄디룩을 즐겨 입는 그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겨 여성들에게 인기도 많다.


모든 게 완벽해 '엄친아'가 따로 없는 그는 이제훈을 떠오르게 만든다.


5. 루비 - 이유비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Instagram 'yubi_190'


길고 풍성한 머리카락과 흰 피부가 매력적인 루비는 '바비인형' 같은 자태를 자랑한다.


하지만 루비는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에 종종 여우짓을 해 주변의 미움을 받곤 한다.


흰 피부에 도도한 고양이상 비주얼을 지닌 이유비라면 루비로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을 것 같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