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vs한요한, 누가 더 좋음?" 이름 똑같은 김요한과 비교당하자 '현실 분노'한 한요한

인사이트Instagram 'yohanheaven'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한요한이 똑같은 이름을 가진 김요한과 비교당하자 분노를 터트렸다.


지난 15일 가수 한요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한 누리꾼이 SNS에 올린 게시물을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캡처본에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엑스원' 멤버 김요한과 한요한의 사진이 함께 올라와 있다. 사진과 함께 "누가 더 좋음"이라는 글도 적혀있다.


이에 대해 한요한은 "아 진짜.. 사진이라도 좀 잘 나온 거 넣어봐 진짜 X짜증나"라며 불만을 쏟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yohanheaven'


김요한 사진은 훈훈한 셀카로 해놓은 반면, 자신은 다소 웃긴 사진으로 올려놓은 것에 분노를 표출한 것이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한 누리꾼은 최근 한요한이 발표한 신곡 제목 '산산조각' 빗대어 "조각 vs 산산조각이다"라는 센스 있는(?) 댓글을 달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게시물 아래에는 "조각과 산산조각의 대결", "한요한 말투 너무 귀엽다. 그래서 저는 김요한이요"라는 다수의 '웃픈' 댓글이 속속 달리고 있다. 


한편 한요한은 스윙스가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에 소속된 아티스트로, 자신만의 확실한 정체성을 지닌 음악을 만들어내며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ou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