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역대급!" 90도로 수직 하강하는 심장 쫄깃 '페라리 랜드' 롤러코스터 클라스

인사이트Ferrari Land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보는 것만으로 오금이 저리고 손에 땀이 쥐어지는 역대급 놀이기구가 등장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2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나인 개그에는 어마어마한 높이에서 수직으로 하강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롤러코스터에 등극한 놀이기구가 있는 놀이동산이 소개됐다.


해당 놀이동산은 스페인 타라고나 지역에 있는 '페라리 랜드(Ferrari Land)'다.


이름에 걸맞게 해당 놀이동산에서는 스포츠카 페라리를 연상케 하는 붉은 바탕에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놀이기구가 곳곳에서 발견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errari Land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놀이기구는 바로 레드 포스(Red Force).


먼저 레드 포스에 탑승하면 아파트 40층 높이에 육박하는 112m까지 수직으로 상승한다.


그런 다음 숨 쉴 틈도 주지 않고 그대로 수직으로 하강하는데 이때 구간 최고 속도는 180kmph에 달한다. 시속 0km에서 180km에 달하기까지 불과 5초밖에 걸리지 않는 수준이다.


9gag


레드 포스의 정체가 입소문을 타고 널리 퍼지면서, 유럽 전역에서 극강의 아찔함을 체험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페라리 랜드를 찾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외 페라리 랜드 중심부에는 경주용 차량의 모양을 본뜬 페라리 체험관이 자리 잡고 있는데 이곳에서는 페라리 F1과 GT 레이스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입장료는 온라인, 오프라인 구매에 따라 각각 다르며 둘 다 한화 기준 2만 원 대라고 하니 참고하자.


만약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이라면, 스페인에 있는 페라리 랜드를 찾아 레드 포스를 체험하고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