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알려준 기름이 필요 없는 소시지 레시피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먹방 여신' 화사가 또 한 번 역대급 레시피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로 산 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화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화사는 연습생 시절 때부터 알고 지낸 언니 최수정과 함께 가평 자라섬으로 향했다.


자라섬의 한 캠핑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허기진 배를 달래줄 요리를 만들기 시작했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간장국수, 떡볶이 등 모두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자랑했으나, 그중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끈 건 오동통한 소시지였다.


화사는 기름이 필요 없는 소시지라며 물이 담긴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넣은 뒤 찌면서 굽는 독특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이후 화사는 탱글탱글하게 잘 구워진 소시지를 간장 국수와 곁들여 먹으면서 흡족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방송이 나간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일명 '화사 소시지'에 큰 관심을 가지는 누리꾼이 대거 등장했다. 


화사의 맛깔나는 먹방으로 단숨에 화제를 모은 이 소시지는 바로 존쿡델리미트의 '킬바사'다.


킬바사는 육즙이 팡팡 터지는 소리를 자랑해 ASMR 먹방 유튜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이기도 하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기름 없이 물로 굽는다는 '워터프라잉' 방식의 화사 레시피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1.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넣고 약 1cm 정도 물을 부어 준다.


2. 센 불에서 9-10분 정도 물이 없어질 때까지 조리한다.


3. 물이 다 증발하면 중불로 낮춰 양면을 10-20초간 노릇노릇하게 구워 준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올여름 사랑하는 사람과 캠핑을 떠나 화사가 알려준 레시피를 참고해 맛있는 소시지 먹방을 펼쳐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