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 킹', 개봉 5일 째인 오늘(21일) 200만 돌파

인사이트영화 '라이온 킹'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 킹'이 오늘(21일) 200만 관객을 돌파할 전망이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라이온 킹'은 지난 20일 하루 동안 74만 2,505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159만 1,023명.


이로써 '라이온 킹'은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 같은 속도라면 오늘(21일) 20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되는 상황이다.


인사이트영화 '라이온 킹' 


지난 17일 개봉한 영화 '라이온 킹'은 첫날에만 3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제치고 정상 자리에 올랐다.


박스오피스모조에 따르면 '라이온 킹'은 전야 개봉을 통해 약 2,300만 불 수익을 기록, 역대 디즈니 영화 최고 개봉 흥행을 세우기도 했다.


이 같은 흥행 돌풍은 이미 예견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개봉 전부터 70%가 넘는 예매율로 대박 조짐을 보여왔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영화 '라이온 킹' 


실제보다 더 실제같은 그래픽과 아름다운 음악은 관객의 눈과 귀를 제대로 사로잡으며 흥행에 힘을 보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흥행 돌풍을 제대로 탄 '라이온 킹'이 어떤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라이온 킹'은 아버지를 잃고 왕의 자리에서 쫓겨난 심바(도날드 글로버 분)가 '여사친' 날라(비욘세 분)와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면서 왕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 실사 영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