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호텔 델루나' 촬영장에 서프라이즈로 찾아온 김수현

인사이트Instagram 'yeojin9oo'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김수현이 '호텔 델루나' 촬영 중인 아이유와 여진구를 만났다.


지난 16일 가수 아이유와 배우 여진구는 각자의 SNS에 간식 차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양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간식 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아이유와 여진구 그리고 배우 김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김수현은 절친 아이유와 여진구가 함께 tvN' 호텔델루나'를 촬영하자 통 크게 간식 차를 선물하고 직접 현장을 방문한 것이었다.


인사이트Instagram 'yeojin9oo'


그는 "오충환 감독님, '만월' 사장님의 <호텔델루나> '찬성'합니다"라는 센스 있는 문구까지 선보였다.


지난 1일 전역해 아직 사회가 낯설 김수현은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올블랙 의상으로 등장한 그는 아이유, 여진구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며 우정을 자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eojin9oo'


뿐만 아니라 그는 연예계에서도 머리 크기가 작기로 유명한 아이유와 여진구 사이에서도 엄청난 '소두'로 자신의 클래스를 제대로 보여줬다.


깜짝 방문한 김수현에게 아이유는 "백승찬씨의 호텔 견학"이라고 글을 남겼고, 여진구는 "깜짝이야!!! 수현이 형!!! 너무너무 고마워요!!!! 형~ 에너지 받아서 더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김수현은 아이유와 KBS2 '드림하이', '프로듀사'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여진구와는 SBS '자이언트', MBC '해를 품은 달'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lwlrm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