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강식당 레시피' 올리겠다 깜짝 선언한 백종원이 최초 공개한 '김치밥' 영상

인사이트YouTube '백종원의 요리비책'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프로 유튜버' 백종원이 '강식당2' 화제의 메뉴 레시피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백종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강식당2 화제의 메뉴! 김치밥이 피오씁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주방에서 레시피 공유에 여념 없는 백종원의 모습이 담겼다.


백종원은 "tvN '강식당2'에 올라온 메뉴들을 올려달라는 문의가 많았다"라고 운을 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백종원의 요리비책'


이어 그는 비록 자신이 직접 개발한 래시피라해도 제작진의 동의가 필요했다며 "나영석 PD님이 흔쾌히 허락을 해주셔서 올리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가 제일 먼저 자신 있게 선보인 메뉴는 얼마 전 피오가 선보였던 '김치밥이 피오씁니다'였다.


해당 메뉴의 경우 '강식당2'에서는 물론이거니와 방송 직후에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 화제를 모을 만큼 큰 인기를 얻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백종원의 요리비책'


이후 백종원은 '백선생님'으로 빙의해 직접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김치볶음밥을 만드는 법을 세세하게 알려줬다.


영상 말미에 그는 레시피를 간략하게 한 번 더 정리해주는 센스까지 발휘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은 "당장 만들어 먹어봐야겠다", "구독자 수 더 폭발하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YouTube '백종원의 요리비책'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