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평'대 초고급 아파트로 이사 갔다며 '궁궐같은 집' 자랑한 BJ 양팡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유튜브 월수입 약 1억원, 아프리카TV 별풍선 수익만 월 4천만원 정도로 알려진 BJ 양팡.


그가 자신이 번 돈으로 이사 간 호화로운 아파트를 공개하며 '영앤리치' 면모를 뽐냈다.


지난 13일 BJ 양팡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얼마 전 이사한 새집 내부를 공개했다.


그간 부모님, 언니, 남동생과 함께 20평대 아파트에서 살고 있었던 양팡은 아프리카TV 별풍선 수입과 유튜브 수입을 모아 8억원짜리 고급 아파트를 매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양팡이 그동안 열심히 모아 샀다는 집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더샵 센트럴스타 70평대 아파트로 알려졌다.


양팡의 새 집은 현관 입구부터 고풍스러웠다.


널찍한 거실을 지나 자신의 방과 부모님, 형제들의 방까지 소개한 양팡은 매우 만족스러운 듯 웃었다.


양팡은 "전 집과 구조는 비슷하지만 (내 방은) 벽지와 바닥재에 차음재를 넣어 다시 시공했다"며 특히 스튜디오로 쓰일 자신의 방에 공을 들였다고 강조했다.


양팡은 호텔 화장실처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화장실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그는 화장실의 대리석 부분을 강조하며 "어떻게 이럴 수 있지?"라고 감탄하기도 했다.


양팡은 "대궐 같은 집에 저렇게 조그만 테이블에서 과일을 먹고 있으니 우리 집인 것 같지가 않다. 눈물이 났다"라며 새집으로 이사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양팡은 "4년간 돈 안 쓰고 이사하는 꿈을 이뤘다"라며 "이제부터 더 열심히 방송하겠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양팡이 이사한 새 아파트에는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스카이라운지와 주민들을 위한 피트니스클럽, 사우나, 골프장, 수영장 등이 갖춰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팬들은 어린 나이에 집을 사 부모님에게 효도를 한 양팡에게 부러움을 표했다.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YouTube '양팡 YangP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