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서울우유

"보는 순간 힐링~" 서울우유 요거트 광고 속 대배우 박서준의 비주얼 (영상)

인사이트서울우유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배우 박서준의 우월한 비주얼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광고 영상이 공개돼 수많은 여성 팬들이 '심쿵'하고 있다.


최근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는 신제품 '듀오安(안)' 광고 영상이 게재됐다.


인사이트서울우유


영상 속 박서준은 흰 와이셔츠에 '깐 머리'를 하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먼저 박서준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10억, 100억, 1000억. 얼마라고? 우습지 그 정도면"이라고 말하는 등 '금수저'를 연상케 하는 대사로 이목을 끌었다.


곧이어 박서준은 "이 세계는 조 단위로 굴러가니까"라고 말하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알고 보니 박서준이 말한 이 단위는 장내 미생물의 개수였다. 


무려 700조에 해당하는 장내 미생물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유산균이 스스로 증식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가 필요한데, 박서준은 이를 알고있다는 듯 서울우유의 신제품 유산균 요거트 '듀오안'을 집어들었다. 


박서준은 듀오안 한 병을 금세 비운 뒤 "오~ 듀오안! 장 편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인사이트서울우유


박서준은 서울 이태원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CF 촬영 현장에서도 듀오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더운 날씨에도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금수저를 연상하게 하는 멘트 "10억, 100억, 1000억. 얼마라고? 우습지 그 정도면"는 OK사인이 나도 한 번 더 촬영을 요청할 정도로 열정이 넘쳤다. 


또한 박서준은 실제로 듀오안을 마시고 "내 취향이다"며 극찬했다고 전해진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그가 이렇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듀오안'에는 유산균(듀오락)과 프리바이오틱이 들어가 있어 프리미엄 유산균을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서울우유 전용 목장 국산 원유 72%를 사용해 믿고 마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덕과 홍삼 분말이 첨가되어 있어 더 건강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박서준이 극찬한 '듀오안'은 8입 멀티와 4입 멀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50mL)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듀오안'은 대형마트, 일반 유통점, 편의점 등 전국 어디서든 한 병당 1,3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YouTube 'seoulmilk서울우유'


간편하게 프리미엄 유산균을 챙기고 싶다면 '박서준 요거트'라 불리는 '듀오안'으로 장이 편안해지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