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X베네딕트 컴버배치' 다시 만난 영화 '커런트 워' 새 예고편

인사이트YouTube '101 Studios'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와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출연하는 영화 '커런트 워'의 새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달 25일(현지 시간) 영화 '커런트 워' 측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인 작품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커런트 워'는 1,090개의 특허를 가진 천재 발명가 토마스 에디슨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인사이트YouTube '101 Studios'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의 주요 등장인물인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이클 섀넌, 니콜라스 홀트, 톰 홀랜드의 모습을 차례대로 보여주며 시작한다.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연설을 하는 토마스 에디슨과, 그의 라이벌 조지 웨스팅하우스와 니콜라 테슬라의 모습이 차례로 비친다.


예고편은 1880년대 후반, 전기 공급을 둘러싼 에디슨과 웨스팅하우스의 치열한 승부를 예고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01 Studios'


특히 이번 영화는 아무도 몰랐던 에디슨의 '쇼맨십 천재'로서의 익살스럽고 재치 있는 모습을 그려내 기대를 더한다.


영화는 지난 2017년 토론토 국제 영화제를 통해 선보인 후, 재촬영 등의 이유로 오랜 시간 세상에 나오지 못했다.


역대급 캐스팅이라는 평을 받았지만 자칫 세상에 나오지 못할 뻔했던 '커런트 워'는 드디어 모든 촬영을 마치고 오는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천재들의 전기 전쟁을 그려낸 영화 '커런트 워'는 어떤 모습으로 관객을 찾게 될까.


2년의 기다림만큼 관객의 기대가 무척이나 뜨겁다.


인사이트YouTube '101 Studios'


YouTube '101 Studio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