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운동기구 '점령'하고 절대 안 비키는 댕댕이 무리를 신고합니다"

인사이트reddit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 신나!!!"


공원에 놓인 공용 운동기구를 마치 전용 그네처럼 이용하는 댕댕이 무리가 포착됐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간이 운동기구 '스윙 워커 머신'을 점령한 말라뮤트 강아지 무리를 영상으로 소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귀여운 아기 말라뮤트 강아지 4마리가 열심히 그네를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운동기구 발 한쪽 씩을 차지하고 앞뒤로 열심히 몸을 흔들며 리듬을 타는 녀석들의 얼굴에는 행복함이 가득하다.


reddit / giphy


시원하게 부는 바람을 맞으며 그네의 흔들림을 즐기는 말라뮤트 무리의 모습에 공원을 지나가던 시민들은 모두 발걸음을 멈추고 카메라를 꺼내 들었다.


운동을 하러 나온 시민들이 모두 허탕(?)을 치고 돌아가는 데도 말라뮤트 무리는 마치 기구에 '전세'라도 낸 듯 꼼짝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신난 표정으로 놀고 있는 말라뮤트들에게 시민들은 그 누구도 '양보'를 강요하지 못했다.


결국 눈치게임에 성공한 말라뮤트 강아지들은 한참 동안 그네를 즐기다 "제발 집에 좀 가자"는 주인의 호소에 자리를 떠났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심장폭행이다", "너무 사랑스럽다", "기구 안 사용하고 저 앞에서 바라만 봐도 행복할 듯"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reddit




인사이트reddi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