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인성까지 1위" 경연 때마다 자신보다 팀 먼저 생각하는 '프듀X' 김요한

인사이트Twitter 'KyhMemento'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화제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이 어느새 마지막을 향해가고 있다.


연습생들 모두 국민 프로듀서의 넘치는 사랑을 받지만, 그중 유독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이 있다.


바로 위 소속 연습생 김요한이 그 영광의 주인공이다.


그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인성까지 완벽해 팬심을 제대로 저격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이를 입증이라도 하듯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엿볼 수 있었던 김요한의 착한 심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요한은 경연이 있을 때마다 자신보다는 팀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을 줄곧 보여줬다.


어쩌면 센터를 차지해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눈에 띄고 싶은 욕구가 치솟을 법도 한데, 그는 그렇지 않았다.


그는 매번 무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적임자를 센터로 추천하거나 메인 보컬로 미는 등 팀이 돋보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또 그는 X부활전으로 돌아온 김동윤 연습생을 위해 자신의 파트를 흔쾌히 양보하는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김요한의 훈훈한 일화를 접한 누리꾼은 "이러니 인기가 많을 수밖에", "김요한 꽃길만 걷자", "부족한 게 없는 김요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요한은 최근 공개된 2차 순위 발표식에서 3위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