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실사판" 어깨에 '근육 뽕' 장착한 줄리엔강 근황

인사이트Instagram 'julienkang'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모델 겸 배우 줄리엔강이 한껏 '벌크업' 된 근황을 공개했다.


27일 줄리엔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새로운 모험 시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을 기다리고 있는 줄리엔강의 모습이 담겼다.


여행에 들뜬 줄리엔강의 표정보다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그의 자태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lienkang'


원래도 피지컬이 좋기로 유명한 그가 최근 들어 더욱 탄탄해진 몸매를 과시했기 때문이다.


가만히 서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터질 것 같은 팔 근육과 끝을 알 수 없는 널따란 어깨는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특히 '어깨 뽕'을 넣은 게 아니냐는 착각이 들 정도로 성난 그의 어깨 근육은 경이로움 그 자체다.


이외에도 그는 최근 촬영한 화보들을 공개하며 빨래판 같은 복근과 다부진 가슴 근육을 자랑하기도 했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그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은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하는 만큼 비현실적인 몸매를 보유할 수밖에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마블 영화 속 캐릭터 '캡틴 아메리카'을 보는 것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지난해부터 유튜버로 활동 중인 줄리엔강은 유튜브 채널 '엔강 체험The Kang Experience'을 통해 자신만의 운동 비법을 세세하게 공개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