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 손 꼭 잡고 '전광판' 보러 가 인증샷 찍은 '프듀X' 금동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프로듀스 X 101' 금동현 연습생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2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금동현 연습생의 목격 사진이 다수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울 합정역에 걸린 대형 전광판을 보러 온 금동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금동현은 팬들이 선물한 전광판을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이 전광판에 붙여놓은 포스트잇 편지글 하나하나 읽으며 인증 사진을 찍기도 했다.


인사이트Twitter 'wv_1112'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눈길을 모은 건 혼자가 아닌 부모님과 함께 전광판을 보러 온 것이다.


지하철역 한가운데에 자신의 사진이 담긴 대형 전광판이 있다는 것이 신났는지 부모님까지 모시고 와 자랑(?) 한 것으로 보인다.


금동현은 부모님과 함께 자신의 얼굴이 내걸린 전광판 앞에서 해맑게 포즈를 취하며 인증 사진을 찍었다.


부모님한테 자랑하고 싶어 하는 '뽀시래기'같은 금동현의 모습에 팬들은 귀엽다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이날 그의 훈훈한 외모 또한 이목을 끌었다.


방송 화면에서 보다 더 날렵한 턱 선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그의 실물 모습에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은 환호를 쏟아냈다.


목격담에 따르면 금동현은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에게 연신 고개를 숙이며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을 뿐 아니라, 악수를 하는 등의 팬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