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중 선글라스에 같이 간 남친 비쳐 '공개 연애' 시작한 얼짱 하늘

인사이트YouTube 'Ha Neul오늘의 하늘'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속옷 쇼핑몰 CEO, 크리에이터로서 맹활약 중인 '얼짱' 출신 하늘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하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는 발리로 떠난 밝은 근황을 올리며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문제의(?) 사진'을 언급했다. 하늘이 말한 사진은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리조트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다.


사진에서 하늘이 착용하고 있던 선글라스에 사진을 찍어주는 의문의 남자가 비쳤고, 많은 팬들은 "남자친구랑 놀러 간 거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인사이트YouTube 'Ha Neul오늘의 하늘'


하늘은 수줍게 웃으며 "사실 예전에 라이브 방송할 때 남자친구가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며 선글라스에 비친 남성이 남자친구가 맞다고 인정했다.


이어 그는 "제가 거짓말을 못한다. 과거 한혜연 실장님이랑 같이하는 방송에 나가서도 '남자친구 있다'고 말했었다"고 덧붙였다.


하늘은 "사실 원래 유튜브에서 말을 먼저 하려고 했었는데, 타이밍을 놓쳤다"며 부끄러워했다.


하늘에 따르면 그의 남자친구는 셀럽이 아닌, 평범한 사람이다. SNS를 아예 사용하지도 않는다.


하늘은 "남자친구는 나와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다"라며 "남자친구가 카메라만 키면 말을 안한다. 데이트 브이로그, 남자친구 더빙 메이크업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Ha Neul오늘의 하늘'


인사이트Instagram 'haneulina'


YouTube 'Ha Neul오늘의 하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