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춤선'으로 콘서트 초토화시킨 블핑 리사의 댄스 무대 직캠 영상

인사이트YouTube '메모리즈'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블랙핑크 리사가 역대급 섹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블랙핑크는 호주 멜버른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서 'BLACKPINK 2019 WORLD TOUR with KIA [IN YOUR AREA]'를 개최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팬클럽 '블링크'를 위해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면서 열띤 공연을 펼쳤다.


멤버들이 준비한 공연 모두 큰 호응을 얻었지만, 그중에서도 많은 팬들의 시선을 끈 건 리사의 솔로 무대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메모리즈'


리사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끈 민소매티에 핫팬츠를 매치해 입고 등장해 무대 한가운데에 섰다.


느린 템포의 팝송에 맞춰 몸을 풀던 리사는 글로벌 팝 아티스트 제이슨 데룰로의 히트곡 'Swalla'가 흘러나오자 돌변했다.


리사는 팬들을 향해 도발적인 눈빛을 발산하더니 파워풀한 댄스를 추기 시작했다.


길쭉한 팔다리로 시원시원한 춤선을 보여주던 리사는 무대 바닥에 누워 농염한 안무를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메모리즈'


가터벨트를 연상하게 하는 리사의 의상은 그의 섹시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격한 춤을 계속 추는 와중에도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 연기를 펼친 리사는 '프로' 그 자체였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방콕 앙코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YouTube '메모리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