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파이더맨 영화, 쿠키 영상도 꼭 보세요"···첫 시사회서 극찬 받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시사회에서 극찬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영국 런던에서 프리미어 시사회를 가졌다.


시사회에서 영화를 미리 본 전문가들은 하나같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최고의 스파이더맨 영화"라며 호평했다.


이들은 "영화 자체만으로 대단하고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의 미래를 놀랍게 구현했다"(Brandon Davis)고 만족해했다.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속 캐릭터에 대한 기대도 높였다.


북미 영화 전문 매체 콜라이더(Collider)의 편집장은 "제이크 질렌할(미스테리오 역)은 환상적이며 미스테리오를 완벽히 구현했다"고 칭찬했다.


북미 최대 티켓 예매 사이트 판당고(Fandango)는 "모든 배우들이 다 좋지만 특히 피터와 MJ 간의 케미스트리가 좋다. 이들 간의 우정이 제대로 나오고 진정성이 느껴진다. 영화 속 그들의 여정은 귀엽고 놀랍고 사랑스럽다"고 흡족해했다.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엔딩 크레디트가 올라간 뒤 나오는 쿠키 영상에 대한 칭찬도 이어졌다.


전문가들은 "엔딩 크레디트는 마블 역대 최고의 신이다"(Josh Wilding), "엔딩 크레디트 장면은 꼭 봐야 한다"(Maude Garret)고 강력히 추천했다.


한편, 오는 7월 2일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친구들과 유럽으로 떠난 스파이더맨(톰 홀랜드 분)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는다.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