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만들어 신곡 '짐살라빔' 비하인드 컷 공개한 레드벨벳 슬기

인사이트Instagram 'hi_sseulgi'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지 하루 만에 삭제됐다.


지난 19일 슬기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hi_sseulgi'를 만들어 팬들과 소통했다.


당시 슬기는 '첫' 게시물로 신곡 '짐살라빔' 의상을 입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슬기는 흰 나시에 크롭티를 입고 11자 복근을 뽐내며 반전 몸매를 드러냈다.


또 슬기는 카메라를 향해 밝게 미소를 보이다가도 특유의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을 정신 못 차리게 만들었다.


인사이트Instagram 'hi_sseulgi'


팬들과의 첫 소통에 기분이 좋아진 듯 슬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슬기 TV' 영상을 올리며 멤버 조이에게 "내 인스타그램에 놀러 와"라는 귀여운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후 슬기는 조이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리며 자신의 공식 계정임을 인증했다.


그러나 현재 슬기의 개인 인스타그램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삭제된 상태다.


이와 관련해 팬들이 걱정을 드러내자 슬기는 팬 커뮤니티 '리슨'에 인스타그램 오류로 계정이 삭제됐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또 해당 소식을 전하며 "계정을 힘들게 만들었는데 삭제가 돼 슬프다"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인사이트Instagram 'hi_sseulg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