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뚝뚝 떨어지는 목소리로 '태양-나만 바라봐' 커버한 블랙핑크 로제

인사이트YouTube '메모리즈'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귓가를 울리는 보이스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블랙핑크는 호주 멜버른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서 'BLACKPINK 2019 WORLD TOUR with KIA [IN YOUR AREA]'를 개최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현지 팬들을 위해 다수의 히트곡을 열창하면서 열띤 공연을 선보였다.


그중 팬클럽 '블링크'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어놓은 건 로제의 솔로 무대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메모리즈'


로제는 도트 무늬가 새겨진 시폰 소재의 투피스를 입고 등장해 여신 미모를 과시했다.


피아노 위에 살포시 걸터앉은 로제는 감미로운 선율에 맞춰 태양의 '나만 바라봐'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로제는 첫 소절부터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를 과시하며 '귀르가즘'을 선사했다.


이후 로제는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 마"라는 구절을 부르며 무대 한가운데로 걸어 나왔다.


인사이트YouTube '메모리즈'


곡과 완전히 하나가 된 로제는 노래를 부르면서 여유롭게 그루브를 타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의 달콤하면서도 소울풀한 음색과 '엘프미' 넘치는 비주얼은 최고의 무대를 탄생시키기에 충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방콕 앙코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YouTube '메모리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